인싸의 이세계 아싸생활
View quoted note →
MookeRothko
npub1y9aq...cu9d
Tarnished ₿itcoiner⚡️,Listener,individualist
No time to waste/pleb of pleb
비장연 소속
소비 안 하는 비트코이너들이 언제 비트코인을 쓰냐고?
언젠가는 쓰겠지. 신경 끄세요, 호문쿨루스들이여.
플라포 소다맛이 땡기는 날이구만
외할머니가 돌아가시고
정말 어릴때 한번 오고 두번째로 온
할머니의 고향
대한민국도 아름다운 곳들이
참 많구나 느낌
덥고 습한대 역시 오길 잘 했다
안갔으면 100프로 후회


이열치열중
여름 감기
조심하세요 아니 냉방병


저번에 명동에서 테더 환전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들어서, 현금이 좀 생긴 김에 환전을 해보려고 남대문, 명동, 중국 대사관 근처까지 다 돌아봤지만 테더 환전소는 찾을 수 없었다.
그 사이에 없어져버린 걸까, 아니면 내가 못 찾은 걸까?
몇 안되는 가족에게 오렌지필을 한다.
역시나 반응이 좋질 못하다.
이런 반응을 예상 못한것은 아니다
이미 수차례 겪은 상황이다
그래도 계속 하는 중이다
정말 풍둔 아가리술이라도 필요하다 느낀다
(사진은 풍둔주둥아리술이 안통하는 또 한명의 풍둔주둥아리술사)


왜 오르는건대

